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서촌 스콘, 브라우니맛집 스코프

안녕하세요! 이글을 봐주시는 여러분^-^
구독자 수가 없고,
하트와 댓글은 없어도
간간히 봐주시는 몇몇 분들로 인해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저는 토요일 아침 인왕산등산을 하고!
서촌쪽으로 내려왔답니다.
그리고 만난
귀여운 종로심볼

통인시장을 가는길에 유명한
스콘, 브라우니 맛집
스코프베이크하우스를 갔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폴폴 퐁기는
SCOFF!
1층은 빵을 구매할 수 있고,
2층에는 앉을 수 있는자리가 있는데
테이크어웨이를 한 저희는 2층을
둘러보지 못했어요😭

스코프는 원래 유명하기도 했지만!
얼마전 하트시그널 빵순이 박지현씨의
브라우니 맛집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ㅋㅋ 더더욱 궁금했어요.

유명세에 걸맞게 사람이 많아요!
토요일 12시쯤 갔는데,
북적북적 했답니다.
메뉴는 다양한 브라우니와 스콘류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영국식 레몬케이크나 크럼블같은 케이크도 있어요!

오렌지 바닐라케이크와
크림치즈브라우니

스콘류는 오른쪽에 있는데,
초콜릿과 얼그레이와 오리지널이 있었어요!

가격은 4,000~5,000사이

스코프의 시그니처인 스코프 브라우니와
라즈베리아몬드 타르트도 있어요!

크림치즈 브라우니인데~
조합이 신기해서 궁금했어요!

계산대 쪽에는 구움과자와 케이크류가 있구요!

음료는 티류와 커피가 있습니다.
가격은 4,000~6,000 사이!

스콘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소스류를 팔아요!
저는 클로티드 크림을 함께 샀는데,
냉장고에서 꺼내서 주셨어요!

별도의 요금을 추가해 주시면,
박스포장도 가능하답니다^^

5월 1주차 휴무일에 대해서도 나와있어요!

왠만한 유명한 집들은 하나씩 있다는
스코프 관련 굿즈
저는 스코프 브라우니와
클래식스콘, 클로티드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종이봉지에 담아주셔요.

집에 와서 우유로 만든 클로티드크림과
벨라 딸기잼과 함께 먹었습니당ㅋㅋ

영국에서 스콘먹는 스타일로다가
스콘+딸기쨈+클로티드크림

클로티드크림은 우유로 만들었는데 버터보다는
우유맛이 더 나고 고소하고 달콤한 맛? 입니다.

그리고 가방 속에서 떡이 된 스코프 브라우니ㅋㅋ

브라우니는 꾸덕하고 쫀득한데
음 너무 달아요!ㅋㅋ 그래서 우유랑 먹으면
존맛탱일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겉바속촉 브라우니를 좋아하는데
겉바가 조금 부족했지만 냉장고에 넣었다가 먹으면
더욱 쫀득할 것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저는 브라우니 보다는 스콘!!
스콘은 너무 딱딱하지 않고 딱 겉바속촉의 느낌
데우지 않았는데도 맛있고, 제가 먹어본
스콘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ㅋㅋ

스콘 추천드립니당♥️🤤♥️

<서촌 스코프>
https://www.google.co.kr/search?q=%EC%84%9C%EC%B4%8C%EC%8A%A4%EC%BD%94%ED%94%84&ie=UTF-8&oe=UTF-8&hl=ko-kr&client=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