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이태원 쿠키맛집 쿠키몬스터

여름이 오는 소리 들리시나요 여러분?
이제 봄 옷입고 조금만 걸어다니면
땀이 주르륵 나고..
다이어트가 시급해졌다는
소리지요ㅎㅎ

저와 제 친구들은 이태원에서 왁싱을
한달에 한 번씩 하는데요~
그래서 한달에 한 번은 이태원데이트를 합니동ㅎㅁㅎ
이번에는 친구가 회사에서 디저트를
대량 구매 할 일이 있어
따라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구입하게 된
쿠키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태원의 쿠키몬스터
언덕배기에 잘 보이는 코너에 있는
귀염뽀짝한 집입니당

디즈니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맞이해 주고 있구요!
시식용으로 나온 민트초코칩과
달고나쿠키가 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ㅋㅁㅋ

음료가격은 2,000~3,000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쿠키는 2,000~4,000원 사이!

오븐에서 구워지고 있는 마쉬멜로우가 올라간
스모어쿠키를 먹고싶었는데ㅠ
너무 뜨거울 거라고 사셔서 다른 쿠키들을 샀습니다.

대부분 초코류의 쿠키들
노노 쿠키는
버터와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쿠키인데~
제가 갔을때는 이미 솔드아웃

미니사이즈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고,
저 미니사이즈 스모어 쿠키를 먹었어요!

제가 고른 쿠키들은 이렇게고!
만원 쪼금 넘었던 걸로 기억해요ㅎ

고른 쿠키는 이렇게
예쁜 상자에 넣어주시고!

박스 겉에는 스티커들로
귀엽게 꾸며져 있습니다.

봉투에 담아달라고 하면 이렇게
비닐 봉투 안에도 담아주세요!

쿠키맛은 쫀득하면서도 달달한 맛
근데 너무 달아서 잠이 화악 깰 수 있답니다ㅋㅋ
아메리카노랑 먹기 딱 좋은 쿠키이고,
많이 달기 때문에 여러개를 와구와구
먹기는 어렵드라구요ㅋㅋ
아메리카노나 우유와 먹기 참 좋은 쿠키!

이태원에서 디저트 찾으신다면 추천!
너무 달기때문에 우유와 함께 드세요?

<이태원 쿠키몬스터>

https://www.google.co.kr/search?q=%EC%9D%B4%ED%83%9C%EC%9B%90+%EC%BF%A0%ED%82%A4%EB%AA%AC%EC%8A%A4%ED%84%B0&ie=UTF-8&oe=UTF-8&hl=ko-kr&client=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