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제주도 돼지고기맛집 상원가든

여러붕😋♥️ 오늘도 맛있고 멋진 제주
지금 저는 서울이에요🧸

제주도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돼지고기
흑돼지 아입니꼬ㅠ

관광객에게 유명한 돈사돈, 88돼지, 칠돈가,
숙성도를 생각하고 오셨다면
나가세요.. 그런 맛집과 차원이 달라버렸!

오늘은 제주도현지 리조트에서
일하고 있는 제 지인의 현지인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상. 원. 가. 든

 

여기에 오기 바로 전날 밤 요즘 핫한
숙성도(실버)에서 돼지고기를 먹고와서
더욱 비교가 잘 될 것 같아요!

얼마전에 리모델링을 하셨다고 들었는데
최근에 다시 오픈하긴 했는데 아직 간판이나 이것저것 손보고 계시더라구요~^^

사진만봐도 찐 맛집스러운 느낌 나지요?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좋아요!
저 옆쪽으로 더 큰 정원같은 공간이 있는데~
거긴 공사중이어서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내부도 리모델링을 해선지 새거새거 스럽고
널찍했어요!

저의 지인께서 양념은 별로고~!
생갈비를 먹으라고 해서^^
생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제법 잘 나온답니다.
고사리와 나물 그리고 파채무침과 양파절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들과 마늘~!

갈비는 갈비대와 붙어있는 고기
모양이 조금 특이했어요~

이제 구울 준비를 해보시겄습니다.

이런 모양이에요!ㅋㅋ
특이하죠?
제주도 답게 멜젓이 나오구요!

화력이 세서그런지 금방 익어가고 있어요!

고기를 촵촵 잘라줍니다ㅎ-ㅎ

그리고 함께시킨 막국수를 시켰어요.
겨자도 함께 붙어 나왔는데, 맴찔이인 저는
살짝 떼어 놓고 비비기 시작했답니당

잘 비비고! 면이 쫄깃쫄깃하고
메밀인것 같으면서도 냉면같은데
맛있었어요. 양념도 굿굿

고기가 마저 익어가고 있습니다.
통통하죱?

이제 제법 익은 고기..! 먹을 준비를 합니다.

지인의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막국수를 그냥 먹지말고
고기에 굵은 소금을 살짝찍고

국수와 함께 싸서
입을로 넣으면

! 축제가 펼쳐진다 !

이 루틴 그대로 실행했는데요?
진짜ㅋㅋㅋㅋ입에서 폭죽파티였습니다.

고기가 오동통하고 톡톡 터지는 것이 너무 맛있어요.
갈비라고 해서 그 서울에서 먹던 갈비 식감이 아니고
통통 육즙이 터져나오는 식감
완전 미친놈 입니도..

함께 구운 송이 버섯도 맛있고!

밥을 시키면 나오는 된찌도 맛있어요..😋

그리고 우린 막국수를 하나 더 시킵니다..헤헤
소금 살짝 찍은 고기를 국수에 싸먹으면
입안에서 펼쳐지는 파티가
진짜 사람 미추어버리게해요.

그리고 한번더 그 루틴^.~

친구와 저는 상춘재와 동급으로
칠 만큼의 평점을 남겼습니다.
고로 어젯밤 먹었던 숙성도?

기억도 안나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상원가든

근데 제가 여기 알려주면 제 지인이
저를 미워하겠지요?
근데 이미 유명해 보이는 걸요..
그리고 ㅅㅅㄷ ㅅㅂ 같은 곳에서
돈낭비 하지 마시라그ㅎ

제주도 북쪽!
신화월드에 묵으시는 여러분!
서귀포쪽에 계신 분들!
레고레고

<상원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3052
064-794-1960 https://g.co/kgs/zofmWk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DA=L7T&q=%EC%A0%9C%EC%A3%BC+%EC%83%81%EC%9B%90%EA%B0%80%EB%93%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