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제주도 풍경맛집 한라산카페

ㅋㅋㅋㅋㅋㅋ제주도 개들은 왜 죄다 드러눕죠?♥️

여러분 또 저에요ㅋㅁㅋ
‘카페 한라산’은 인스타에서
tv모양을 보고, 예쁘다를 외쳤던 곳!
해변 주변을 간다면~
가보아야겠다고 생각했고!

시간이 여유가 있고 해변과 가까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코스는 상춘재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풍림다방을 가지 않고 세화해변쪽으로 달려 온

💚 카페 한라산 💙

주변에 함께 고민했던 곳으로는
카페오길과 그계절

출처: 인스타그램
출처: 인스타그램


(사실 이 두 곳을 더 가고싶었는데,
너무 빨리 닫아서 못갔어유ㅠㅅㅠ)

카페 한라산의 전면

여기가 그 유명한 텔레비전샷 찍는곳!
음료 주문 하는 곳에서 찍을 수 있어요~

요렇게~!

이곳이 카페 입구랍니다.

해변에 있지만 이름은 카페 한라산인 이곳의 메뉴
베이커리는 당근케이크 딱 하나에요!

별관과 이어주는 중간 공간

이 곳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아 저희는 여기에 앉았어요^^

아이스라떼와 아아 그리고 당근케이크

시그니처인 당근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특산품인 당근이 너무 무르지도 않고
식감도 적당해서 좋았어요ㅎㅁㅎ

음료제조하고 주문하는 건너편에 있는
별관 저 가림막 쳐놓은 곳 뒤에서
당근케이크를 만드시는지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답니다.

빈티지스러운 가구들과 식물들이 조화롭게
꾸며져 있는 곳

해변가 카페들은 해변에 중시한 나머지
인테리어를 소홀히 하기 쉬운데 예쁘게
잘 해 두셔서 너무 예쁘고 기분이 좋았답니다.

앞에 차가 주차되어있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예쁜 사진도 건질 수 있었답니다. ㅎㅁㅎ
다들 여기서 사진찍으려도 하셔서
저희도 눈치보면서 거의 줄서서 찍었어요ㅋㅋ

카페 앞에는 아름다운 세화해변

에메랄드 빛 바다와 미역국^^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요💙
해변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이요?

<카페 한라산>

https://www.google.co.kr/search?q=%EC%B9%B4%ED%8E%98+%ED%95%9C%EB%9D%BC%EC%82%B0&ie=UTF-8&oe=UTF-8&hl=ko-kr&client=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