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홍대 치킨맛집 아웃닭

읭~치킨
읭~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

오늘은 이런걸 굳이 블로그에..? 싶은
말해뭐해 나도알고 너도아는
치킨존맛..
하지만 그 중에서도
아웃닭은 좀 특별하거든요..

! 아 웃 닭 ! OUTDARK

아웃닭의 간판은
전형적인 미국 펍스럽게 생겼고요!
체인점이랍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아웃닭이 있다는 사실..
저는 얼마전에 알았답니다ㅎ

아웃닭 치킨메뉴는 대충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보통
순살 후라이드반 갈릭반
순살 간장반 갈릭반
을 시킨답니당ㅋㅋ 매운양념치킨은
너무 매워서 맵찔이인 저는 좀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소스 4가지류를 주셔서
찍어먹을 수 있어서 참 좋답니다.
소스 외에도 치킨 무와 샐러드를 주십니다.
리필도 가능해요!

그리고 또 아웃닭이 좋은 점은
제 최애 음료 웰치스 청포도가 있기 때문이죠 후후

두둥! 치킨이 나왔습니다앜!!!!
아웃닭은 닭도 맛있는데
이 감자튀김이 진짜 미추어버리는 거에요..
롯데리아 양념감자 스낌
근데 그 양념감자 세개의 소스보다 더
맛있고 후루루루루룩 들어가는 맛

갈릭맛 한입 먹으면

뜨흐응으으으으극그그그ㅠㅠㅠㅠㅠㅠ맛있어

위에 올라간 떡도 한번 튀겨주셔서
말랑 쫀득허니 맛있당게요

치킨이 질릴때에 또
양념감자로 사악 입맛을 돋우고

인스타에서는 사랑고백도 했네요..

이 날도 참 맛있었을 거야..
교정 중인 저는 이를 쪼인 날도
말복이라고 아웃닭을 가서
울면서 치킨을 씹었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부터 본격 다이어트 시작한 저는
또 가버리고 싶네요..

이날은 또 감자튀김을 많이 주신 것 같네요..♥️

저기 떡 아래에 있는 고구마치즈스틱은
인스타에 태그를 달아 올리면
서비스로 4개를 뙇! 주십니다

그래서 저는 아웃닭 전용 계정이 따로 있답니다.
간간히 음료수 받으려고 아무집이나 넣은 사진이
있는데~
진짜는 아웃닭이에요..

이 날 웰치스 두 캔으로..
거하게 취한날..💚

저는 홍대점만 많이 가보았는데,
왠만한 대학가와 번화가에는 하나씩있어서
주변에 있다면 꼭 가보시길 바라요..

아참 분위기는 어둡고 시끄럽습니다!

홍대점 금요일저녁이나 주말 저녁에 웨이팅이
있는편이고, 한 40분? 까지 기다려 봤어요!

홍대점 소스윗한 것이 추운날 밖에서 떨 때
따뜻한 음료도 주신..😘
치킨 왠만해서 실패 없지만
여기는 진짜맛있음

<OUTDARK Hongdae Branch>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와우산로17길
02-333-6334 https://g.co/kgs/FyfE2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