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파주 장어맛집 반구정나루터집

 

안녕하세요!
대들보부상입니다.

저는 누가 유명하고, 맛있다하면 꼭 그걸
쟁취해 내야 하는..
꼭 먹어보고야 말겠다
하는 그런 욕심이 있어요..^^
사주에도 먹을복이 있고..먹는걸 좋아한다든데ㅋ

오늘은 장어를 먹고싶어서 드라이브겸,
장어를 먹으러 떠난 그날을 기억하며
이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파주 반구정 나루터집 >

짜잔~!
사실 저는 어려서부터 할머니와 같이 살며
왠만한 장어맛집, 가족타겟으로 한
식당을 많이 가봤는데요..
이런 식당은 처음이었어요!!!!!ㅋㅋㅋ

일단 주차장도 엄청 커서 편리한데..
안에 내부가 엄~~~~~~~~~~청 커요.
기와집스럽게 되어있는데
문이 셀수 없이 많고, 직원들도 많아서
무슨 장어집이 기업같다 싶을정도였답니다.

사장님 돈 엄청 많이 버셨나봐요!!ㅋㅋㅋㅋ
내부사진은 그당시 블로그 할 생각을 못해서
못찍어와 아쉽습니다..ㅠ

메뉴판은 이렇게~!
장어집 답게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고,
민물장어집은 보통 1인분에 3.5~5만원 선인것
같은데, 반구정은 다 구워나오기도 하고
맛+ 유명세..등등 때문에 이 가격이겠쥬?

자리는 거의 좌식인데요~
특이하게 앉으면 거의 한 50m? 정도되는
길이의 방에 앉아있으면
상을 가지고 들어와주십니당

저희는 간장구이로 2인분을 시켰고!
밑반찬으로 생강, 김치류, 장류, 쌈류, 콩나물,
장아찌가 나옵니다.

장어는 사실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생강이나
장아찌류와 함께 먹으면 느끼한 줄도 모르겠어요.
아이 러브 유

크기가 크게 나와서 잘라먹을 수 있게
가위와 집게를 주십니다.

아! 그리고 저기 뒤에 철조망!! 그 너머가 임진강이에요!!!!ㅌㅋㅋㅋㅋ그래서 신기해서 한참 보고 그랬는데..

이 날도 평일 애매한 3-4시 정도에 갔는데
사람이 쪼금 있었고 장어구이와
메기매운탕을 드시는 분 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공깃밥을 하나 시켜서
나누어 먹었답니다.
맛있게 먹고 나서

사진도 찍고...건물이 대부분 이런 스타일로
절같은 한옥느낌..!

주차장과 주변관리를 잘 해두셔서
사진도 찍고 놀다가 갔답니다.
저는 장어를 검색하다가 장어집으로 유명한 반구정이 나왔고, 파주인근 데이트나 드라이브 할 곳이 많아
저희는 아울렛에 들렀다가 반구정으로 향했답니다.

데이트, 부모님 모시고 추천추천

<파주 반구정나루터집>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사목리 208-3
031-952-3472 https://g.co/kgs/fp4K8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