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합정/영등포/강남 부리또볼 맛집 쿠차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금 다써놓은 글
이친구 찍다가 날려서^^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볼게요!

여러분은 미국의 치폴레 드셔보셨나요~?
저는 아니용^-ㅠ
미국이라곤 어렸을때 미국깡촌만 가봐서ㅎ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바로

! 쿠. 차. 라 !

이곳으로 말하자면
미국의 치폴레와 맛이 흡사한곳! 이라고
친구들이 추천해 준 곳입니다^^

제게 있어 멕시칸 푸드는
중학교때 홍대에 타코벨이 생기며
쉽게 접하기 시작했고,
홍대에 훌리오, 온더보더 같은 곳에는
아주 가~~끔 가곤 했는데요~

몇 년 전에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쿠차라가 들어오고
거의 한 30번 이상은 간 것 같은 이곳ㅎㅁㅎ

평소에 먹는 다이어트식이 질릴때!
(근데 칼로리는 은근히 높답니다.
저번에 검색했을 때 거의
600~700kcal에 육박하던;)

간편히 끼니를 때우고 싶을 때,
샌드위치가 질릴 때,
햄버거는 너무 헤비할 때

제격인 곳입니다^^

계속 똑같은 사진인 이유는 저의 최애 메뉴이기
때문이지요ㅎㅎ
부리또 볼에 들어가는 밥에 고수를 다져 넣어서
저는 그게 약간 거부감이 들어서ㅋㅋ
깔끔한 샐러드를 선호합니다.

쿠차라에 가면 먼저
1. 네가지의 메인타입중에 하나를 고르고,
2. 미트류와 두부 중 하나를 고릅니다.

3. 빼고싶은 사이드 채소와 소스류를
선택하고 맛있게 먹는답니다^^

그 외의 음료와 사이드메뉴

나초와 치즈딥도 먹어보았는데
보통 멕시칸 음식점에 가면 공짜로 주는 그런 맛
그냥 기름맛ㅋㅋ

저의 최애 조합은
샐러드+치킨(레드칠리소스)+과콰몰리추가
입니다>.,<
맵찔이는 매콤한 레드칠리에 과콰몰을 추가해서
약간 매콤+부드러움을 즐긴답니다.

그리고 샐러드를 시키면 저 칠리소스? 칠리오일 같은
매콤새콤한 소스를 주는데요~
그게 또 입맛을 사악 돌게하면서 별미랍니다.

그러니까ㅋㅋㅋ다이어트 느낌의 음식이지만
칼로리는 높은 이유겠죱?

쿠차라에서 포장도 해보았는데요~
당일 몇시간 이내 먹으라는 스티커가 함께
붙어있답니다.

저는 합정점에만 가보았는데
강남과 최근에 영등포타임스퀘어에도
입점했다고 들었어요!

호불호가 거의 없는 쿠차라🥗🌮🥙🌯

미국의 치폴레를 그리워 하시거나,
가끔 새로우면서도 깔끔, 가벼운 맛을
찾으신다면 쿠차라 추천합니당🤍😋🤍

<쿠차라 합정점>
https://g.co/kgs/oQ6VLo

<쿠차라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서초대로74길 11
02-525-2155 https://g.co/kgs/Xn6u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