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브런치맛집 공덕/여의도 아이엠베이글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쾌청한데 바람은 많이 불어서
싱숭생숭 한 요즘입니다.

오늘은 브런치로, 간식, 다이어트로 먹기 좋은
베이글과 샐러드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아이엠 베이글!

마포역 근처에 살 적에 공덕까지 걸어서
몇 번 가곤 했는데~
이사오면서 못가다가
공덕에서 자주 데이트 하며 가고,
여의도에서 직장을 다니며
점심으로 자주가게 되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공덕점에서 드신다면 베이글샌드위치와 과일쥬스세트 혹은 콘스프세트를 드시고,
옆에 있는 포멜로빈에서!
커피한잔 때리시면...쵝..오..!

저희의 하나의 데이트 코스였답니다ㅎㅎ

짜잔~!
여의도에서는 배민배달도 되어
시켜 먹었을 적에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림치즈연어샌드위치랍니다.
연어가 특제소스에 절여져 있어
크림치즈와 만났음에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답니다^^

가장 자주 먹었던 연어샐러드+콘스프 조합
샐러드 혹은 베이글샌드위치는
세트로 할경우 약간의 할인이 가능해서
과일쥬스나 스프류를 함께 먹습니다^^

스프중에서는 콘스프만 먹어보았는데요~
진짜 콘을 갈아서 만들어주셔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가끔 샐러드가 땡기지 않으면
크림치즈연어샌드위치+콘스프 조합!
콘스프에 있는 치즈와 베이컨 크루통이
더욱 식감을 좋게 해 줍니다.

샐러드를 시키면 사이드로 베이글 반 조각을 주는데요
이 베이글도 제가 원하는 베이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기 때문에
사진을 보며 바로바로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하답니다^-^

이날도 억시 연어샐러드와 콘옥수수
달콤한 맛이 나는 블루베리베이글을 선택했어요!

아보카도 크래미 샌드위치는 깔끔하면서도
단백한 맛이 있답니다.
점심으로 샌드위치 단품 하나만 하기에는
약간 모자른 감이 있어 항상 콘스프를 같이 시켰어요!
그래서 다이어트가 안되었나봐요..ㅋ

이날도 역시나..^^
같은 사진이 많아 의아하시겠지만 최근에
모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대체적으로 식재료 상태는 좋았으나,

20번 중에 한번 샐러드에 들어가는 야채가
시들어 있어 반은 골라내고 먹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날 조금 기분이 상했지만 매일 그런 것이 아니라 이해하고 넘어갔어요!ㅎㅎ

공덕이나 여의도 인근에서 간단한 브런치,
점심식사 즐기실 분들은 아이엠베이글 추천드립니다.

평일 점심시간대에 두 곳 모두 가보았는데 약간 붐비는 편이었고 그나마 여의도가 자리가 넓어
기다린 적은 없었습니다. ^^

베이글 자체가 맛있으니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베이글과 크림치즈만 선택하셔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샐러드+스프 가격: 1.0~1.5만원 사이
샌드위치+스프 가격: 0.9~1.3만원 사이

<아이엠베이글-여의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 86
070-4233-2881 https://g.co/kgs/8M1uyH

<아이엠베이글-공덕>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446-34
070-7718-2881 https://g.co/kgs/oBzX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