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신촌 밀크티맛집 클로리스카페

여러분 드디어 행복한 주말이에요🤤

저는 오늘 아침 일찍
친구들과 서대문구에 위치한
안산으로 등산을 다녀왔답니다!

부지런한 친구들 덕분에
예쁜 꽃들 보고, 좋은 공기 마시고
힐링하고 왔어요💚🤍💚🤍

산행 후 신촌 쪽으로 내려와서

리뉴얼한 또보겠지 신촌점
또떡 또먹어^^;(지난주에도 먹음)
떡볶이를 맛있게 먹고
또떡 신촌점과 5분 거리에 있는

신촌의 유명한 카페에 갔어요!

(왜 유명하냐면 저는 잘 몰랐지만
신촌에서 대학을 다녔던 친구들이
항상 이 곳을 추천하드라구요ㅋㅁㅋ)
바로바로~

클로리스

입니다.

클로리스는 예전에 주말에 갔을 때
자리가 없어서 앉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갔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점심직후여서 인지 자리가 많았답니다^^

외관을 보시면 밀크티 전문점답게
티관련된 것들이 있고~
건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바로 맞은편에는 유료주차장도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짜리 건물이 나옵니다.

변경된 영업시간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구요!
(내부가 나무건물에 오래되서 그런지
꽤 추워 밖에 앉는 것이 나을뻔했어요ㅠ)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스타일,
고풍적인 빈티지너낌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두 개의 층이 있는데
오래된 건물이라서 그런지 좀 쾌쾌한 냄새가 났어요.
파가 오래되서 그런가..크흡
윗층이 더 쾌쾌한 냄새가 나서
아랫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1인 1메뉴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허브티류
홍차류
커피와 차가운 음료
디저트류

저희는 각각 다른 밀크티 세잔과
딸기 타르트, 스콘세트를 시켰답니다.

 

밀크티는 홍차+우유 라는 뜻으로

그린티밀크티는 그린티와 밀크티가 섞인 맛으로
약간 쌉쌀한 맛이 느껴지는 으른맛^^

루이보스허니밀크티는 일반 밀크티에 루이보스티와 꿀이 섞여 달달한 밀크티 맛이었어요.

클래식 밀크티는 전형적인 우리가 아는맛!
제가 선택한 음료인데
저는 좀 더 진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스콘세트와 딸기타르트
그냥 주시는 쿠키

딸기타르트는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고
타르트지에서 버터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크기는 작지만 스콘과 딸기잼+클로티드 크림
이 6,000원인 이 스콘세트..!

 

영국에서는 클로티드크림(우유크림)을 먼저 바르냐
딸기잼을 먼저 바르냐가

우리나라의 부먹이냐 찍먹이냐와 같은
귀여운 파 나누기 논란이 있다고 해요ㅋㅋ

저희는 모두 클로티드크림부터 파ㅋㅋ

티 전문점 답게 개인용 티팟에 담겨져 나오고,
맛은 중간~중간이상 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역시나 밀가루와 슈가 이즈 먼들
항상 맛있는 디저트들..!

음식은 보통이상이라고 하나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인테리어 보수를 안하냐!
때문에 제맘속 별점 하나-1입니다.

쾌쾌하고..특유의 그 사람 집 냄새 같은 냄새
나무집이 오래되서 그럴까요?
아님 쇼파가 오래되서 그런가
명성에 비해 인테리어가 별로였답니다.

하지만 신촌에서 이정도는..평균 이상이라는 것!
핫플이 연남 상수 합정 을지로
등등으로 뻗어나다보니
신촌 상권 너무 죽어버린것 흐으ㅠㅠ
사장님들 그래도 핫한 카페들 보고 반성좀
해주시길 바라요🙏

<클로리스 신촌>

https://www.google.co.kr/search?q=%ED%81%B4%EB%A1%9C%EB%A6%AC%EC%8A%A4+%EC%B9%B4%ED%8E%98&ie=UTF-8&oe=UTF-8&hl=ko-kr&client=safari&dlnr=1&sei=OkukXsXzGcb6-QbyyKTwCw#dlnr=1&trex=m_t:lcl_akp,rc_f:rln,rc_ludocids:10731770402643736525,ru_lqi:ChPtgbTroZzrpqzsiqQg7Lm07Y6YIgOIAQFaKgoT7YG066Gc66as7IqkIOy5tO2OmCIT7YG066Gc66as7IqkIOy5tO2OmA

체인점이 강남에도 있다고 합니다^^
기회 되신다면 가보세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