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나게맛있구만요

🍽 삼청동 떡볶이맛집 풍년쌀농산

이 곳은 맛집이라고 소개하기도 민망하게
너무 유명한 맛집이고..
삼청동에 떡꼬치 들고 다니는 사람들은
다 이집 떡꼬치인..
아무튼 맛있는 그곳!

풍년쌀농산 입니다^^

오늘 포스팅도 역시나 내부 사진은 없어요..
왜냐 맨날 떡볶이 나오면 허버버버버 사진찍고
바로 입으로 직행해 버리느라요ㅠ

풍년쌀농산은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는데요~
방앗간을 그대로 재현해 두고
아마 쌀도 판매하시는 것 같던데
정확한 것은 모르겠고
쌓아둔 쌀을 먹으려고
참새가 날아다니는 것은 확실해요!
제가 갈 때마다 참새를 보는 것 같아요.

참고로 날이 좋을 때만 갔었는데
문을 모두 개방해두셔서 참새도 자유롭게 드나들고
지저분하거나 거북한 느낌 보다는
뭔가 정겹고 분위기가 한 층 더해지는 느낌이에요!

떡볶이 맛은 멸치육수를 베이스로 해서
마치 엄마가 집에서 해준 떡볶이 맛이 나는데

엄마가 해준 떡볶이는 약간 맛은...

제 친구는 먹다가 아줌마 김 없어요?
하고ㅋㅋㅋㅋㅋ김을 찾은 적이 있었는데요..

아무튼
엄마가 만든 떡볶이 같은데
엄마가 엄~~~~~~~청 맛있게 만든
떡볶이ㅋㅋㅋㅋ 같은 맛입니다.
막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맵기와 달기 그리고 같이 먹는 식혜가 또 끝내줘요!

순대도 맛있고 튀김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어..

저는 원래 밀떡 쌀떡 호불호가 없었는데
여기서 쌀떡을 먹고 나서는
완전 극호쌀떡이 되었습니다.
쫜득 쫜득한 쌀떡 최고!

아무리 배불러도 삼청동 갈 때마다
들러서 먹는 풍년쌀상회 떡볶이 집
쩌어어어번에는 배우 이영애님도 봤어요!

떡볶이 찍는 척 하고 같은 앵글에 담아서 죄송해요.
모자쓰고 계신 분이 이영애님!
남편분과 같이 오셔서 드셨는데
영애언니는 오징어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드시더라구요. 유심히 들은거 아니고
그냥 들린거에여ㅠㅋㅋㅋㅋㅋㅋㅋ
이영애짱

다 다른날 찍은 사진인데요~
떡볶이와 식혜는 꼬옥 시키고
튀김이나 순대를 시켰다 안시켰다 했네욥^^

떡꼬치도 떡이 맛있어서 인지 진짜 쫜득쫜득하고
달콤새콤매콤해서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떡볶이, 식혜 무. 족. 권

 

<풍년쌀농산>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북촌로5가길 32
02-732-7081 https://g.co/kgs/8U925S